앗. 오늘은 오랜만에 연애 감성 폭발하게 한 드라마 우연일까 6화를 보다가 따라해보고 싶은 머리가 있어서 한번 살펴볼까 하는데요. 러블리함이 특히 강조된 김소현 님의 머리 한번 살펴볼까요?
S컬펌
S컬펌은 러블리함이 강조되는 여자 긴머리 웨이브스타일로 볼 수 있는데요. 아랫부분에 커다란 웨이브를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S컬펌도 앞머리의 유무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는데, 김소현 님은 우연일까 6화에서 거의 시스루가 없는 일자 웨이브 앞머리를 보여주며 보다 얼굴이 작아보이며, 큐트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우연일까 6화에서는 본격적으로 이홍주(김소현)과 강후영(채종협)의 대놓고 사귀는 상황의 연애가 본격화되는 화였는데요. 그 달달한 분위기를 마치 헤어스타일까지 변화를 주며 온 몸으로 표현한 듯한 느낌을 주었어요! 연애 초기에 이렇게 머리에 변화를 주는 경우, 여성 분들 많으시죠?
김소현 님의 머리 변화와 어우러진 우연일까 6화에서 꿀떨어지는 채종협 님과의 연애 티내기 장면들은 보는 내내 20대의 풋풋한 연애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갖게 만들어 주었어요! 머리라도 따라해서 현실 연애의 감정을 조금이나마 상쇄하고픈 아줌마의 마음..
전 남친과 만날 때는 묶은 머리로 러블리함을 억제하였는데요. 확실히 긴 머리에 웨이브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러블리한 분위기에 한 몫 크게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비교네요!
웨이브를 주지 않았을 때도 너무나도 예쁜 김소현 님이지만, 확실히 웨이브를 주었을 때 러블리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나만 그렇게 느끼나? 암튼 결심했습니다! 내일은 퇴근하고 머리하러 달려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