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들과 너무나 행복이 넘쳐야 하는 달이지만, 8일을 앞둔 지금 벌써 다른 달과는 다르게 터져버린 텅장 때문에 가슴 아파하시는 분 많으시죠? ㅠㅠ
근로자의 날부터 4,5,6 이어진 연휴 후에 출근하고 나서야 텅장의 심각한 상태를 캐치한 후 갑자기 종소세신고를 하는 사람, 근로장려금을 신청하는 직원들을 보며 나만 그런 건 아니구나 싶었어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버텨야지.. 내일 어버이날 부모님까지 챙긴 후에는 내 돈들도 쫌 쉬게 해줘야겠다는 생각에 오늘부터는 퇴근 후 무지출 챌린지를 해볼까 해요. 그래서 선택한 것은 퇴근 후에 뭔가 집중할 것을 찾자였어요. 그래서 첫번째로 선택한 것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밥을 먹는 것도 까먹을 정도로 몰입해서 하게 되는 것이 뭘까 생각해봤는데요. 환승연애 같은 연애 프로그램류나 더지니어스 같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에는 환승연애3 정주행 마치고 괜히 봄타며 소비 폭발 했으니,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보며 잘 난 사람들처럼 되기 위해 자기계발 해보자. 이러한 니즈를 채워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바로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입니다.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는 요즘 환승연애3 종영 후 또 핫한 연애 프로그램 연애남매와 더불어 웨이브 가입을 엄청나게 이끌었다고 하는데, 서바이벌 프로그램 웨이브 오리지널에서 피의 게임2 덱스에게 또 미친듯이 빠졌었기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식비!! 집중할 OTT 프로그램과 함께할 저녁은 냉장고 털기 챌린지의 첫번째로 순살 가라아게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는 것으로 끝내기로 했어요! 냉장고 다 털어 먹다가 또 살이 찔 수는 없으니 간편식 하나를 먹어도 맛있게 조금 먹자로 무지출도 하면서 절약과 다이어트도 놓치지 않겠어요!! 욕심이 너무 많은 것 같은데.. 몰라요.. 한달의 10일을 굶느니 그냥 하루하루 조금씩 절약해서 30일 다 먹을 건 먹는 걸로!!
- 에어프라이어 바구니에 옮겨 넣고,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0~15분간 조리합니다.
-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면서 균일하게 익히세요.
- 골고루 익혀진 가라아게를 접시에 담아, 가루 청양고추를 뿌려 더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가라아게를 진짜 맛있게 먹으려면, 중간에 한번 뒤집는 거랑 청양고추와 궁합이 진짜 잘 맞는데요. 가정의 달과 연이은 연휴로 텅장 맞이하신 분들 그 기념으로 같이 무지출챌린지나 해보아요 ㅠㅠ
댓글